制裁韓国語での殺害声明

미국과 추종동맹국가들은 그들의 지배에 저항하는 국가들에 대한 제재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제재조치들은 경제전쟁의 무기이며, 기본 생필품의 만성적인 부족, 경제 불안정, 극심한 인플레이션, 인위적인 기근, 질병의 확대, 그리고, 가난을 야기합니다.  모든 나라에서 가난하거나 약한 자들, 즉, 영유아, 만성질환자, 노인계층 등이 제재의 최악의 영향을 겪게 됩니다.

미국이 주도하는 경제제제는 국제법에 의거하면 불법적인 것이며, 각 나라의 권력변화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지금 제재는 39개국에 거주하는 인류의 1/3에 영향을 미칩니다.  제재는 인류에 대한 범죄이며 주로 국민에 의해 선출된 정부의 전복이나 대중적인 사회운동을 저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로 제재는 친미적인 군사정권이나 우익세력에게 경제적 군사적인 지원을 제공하게 됩니다.

경제 주도력과 전세계에 분포된800개 이상의 군사 기지를 가지고 미국은 이러한 경제적 압박에 다른 모든 국가들이 참여하게끔 요구하고 있습니다.  요구대로 모든 정상적인 무역관계를 끊지 않으면 월 가의 총구가 그들을 향하게 되는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내부적으로 우리 지역사회를 폐허화시키고 있는 미국 은행들과 경제기구들이 해외에서는 수탈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많은 단체들이 제재와 경제 전쟁에 저항하여 각각 노력하고 투쟁해왔습니다.  지금은 이 중대한 문제를 대중에게 알리고 의식화하기위해 모두의 힘을 합칠 때입니다.  이 광범위한 켐페인에 시위, 집회, 로비, 탄원서 모집, 그외 모든 홍보 및 대중교육행사들을 할 예정입니다.

제재는 전쟁 수단이다.    제재 조치는 민간인을 향한 공격이다.    모든 제재조치를 즉각 중단하라!

여 러분의 연명을 표해주시고 널리 알려주십시오.

Info@SanctionsKill.org